본문 바로가기
Daily/My

BT21 스노우볼 파리바게트 후기

by 기적 2019. 12. 11.

2019년 12월 10일 회사가 끝난뒤 여자친구의 요청으로 밤 9시 빠리바게트로 향했고...

아는사람은 알겠지만...불량이 많이 있다고 하는 스노우볼에서 양품을 뽑기위해 자리를 폈다..

빠리바게트에서 상자를 약 10개 정도 열면서 옆에 사람이 뭐하냐고 물어보았다.

여친이 아미라고 이걸 부탁했다고 양품을 구하기 위해 검수작업을...

옆에 아저씨도 애기들 준다면서 나에게 부탁을 하셧고 나도 귀신에 홀린듯 상자를 더까서 확인하였다..

아저씨는 고맙다며 아메리카노를 주셧고, 사장님은 고생했다며,,빵을 주셧다...

만화같은일이 일어난 것이다..9900원짜리를 사러가서 커피와 빵을 얻어먹고...참..ㅎㅎ;;

약 20개의 스노우볼을 까서 다양하게 확인한결과,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들중에 가장 큰 문제는 빤짝이 눈가루가 없는 것과, 모터소리가 큰 것이였다.

눈가루가 없는건 어쩔수 없고...모터 소리가 나는것은 껏다 켜다보면 소리가 줄어드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혹시 모르니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연결이 안된다고 하는데 연결할때! 폰에 블루투스 가셔서 연결 누르면안됩니다.

무조건 해피포인트 앱 가셔서 연결해야합니다. 만약에 폰 자체 설정에 가서 하게 되면 연결이 안됩니다.

 

서비스 전체보기 누른뒤에 해피 플레이에 들어 가시면 

BT21램프가 나옵니다.

거기를 누르게 되면 왼쪽에 블루투스 마크가 있어요. 그걸 누르면 블루투스 주소가 뜨고 누르면 아래와 같이 연결이 됩니다. 또는 바로 저렇게 연결되었다고 나옵니다!

아래는 연결된 모습입니다!...

 

여기까지 연결방법이었습니다..혹시 모르는 부분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