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호루스벤누

by 기적 2020. 7. 1.

동생의 부탁으로 삼각대 사냥을 나감..

호루스벤누 삼각대를 찾으러 1호선을 한시간가량 타고 영등포에 도착 마을버스를 타고 영등포호루스벤누에 도착하였다.

매장에 3분정도가 계셧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내가 사려고한 삼각대는 f284..가격이 한참이나 올라와있어서 매장에서 직접 상태를 확인하고 사게 되었다.

그밖에 다른 제품들도 많이 보았는데 신제품도 보게 되었다.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업그레이드 버전 삼각대

조명도 구경~

284의 업그레이드 버전 428

하늘에서 쏟아저오는 조명

내가산 284

생각보다 가볍고 좋다

 

댓글